본문 바로가기
마당/마당 속 일상

과자는 맛있다

by 화열검 2023. 7. 11.
반응형

 

오늘도 이상한 생각을 해보았다.

과자는 먹어도 먹어도 맛있다. 물론 내가 맛있어 해야하는 과자를 먹어야 맛있지만...

맛없는 과자는 맛없다. 대부분의 과자는 소금이 많고 짜다. 물론 달콤한 과자들도 엄청나게 많다.

그치만 나는 소금이 있는 과자가 맛있다. 예를 들면 포카칩, 스윙칩 이런 종류들이다.

 

나는 과자를 사면 그날 바로 다 먹어버린다. 과자를 살 때는 매우매우 배가 고프기 때문에,

얼른 먹고 싶어서 내 눈에 들어오는 맛난 과자들을 왕창 골라버린다.

운동을 해서 좀 거슬리긴 하지만, 과자를 고를 때는 자기합리화를 오지게 해버린다.

"과자를 먹고, 팔굽혀펴기 100개를 더해야지" 이런식으로 말이다.

 

그치만, 나는 이 모든 약속들을 지킨다. 왜냐하면 과자가 맛있기 때문이다.

맛이 없으면 하기도 싫다. 그래서 맛없는 과자를 샀을 때 하나 먹고 개 맛없어서

길거리 떠돌이 개한테 준 적도 있다. 참 잘먹더라... 나는 맛없어서 준건데..

 

이 과자들이 영양소는 정말 똥이다. 닥터유 머 이런 과자들을 영양소를 알맞게 맞춰놨다고 하는데

그건 하루에 한, 두개를 먹을 때 이야기고 왕창 입안에 다 넣어버리고 봉지안에 모든 과자들을 한꺼번에 

다 비워버린다면 그냥 의미없게 된다.

 

가끔 나도 스트레스를 엄청 받으면 운동을 빡세게 하거나, 음식을 와구와구 먹으면서 풀게 되는데

제1대상이 바로 과자다. 특히 맛난 과자를 와구와구 먹으면 스트레스가 잘 풀려서 기분이 좀 좋다.

맛있는 과자는 누가 만들었는지 참 잘 만들었다. 물론 몸에 다들 안좋은 건 맞지만... 먹을 때 만큼은 행복하다.

 

 

무튼 이 글을 적으면서도 맛있는 포카칩을 먹고 있다.

포카칩을 다 먹을 때 즈음이면 두번 째 글도 끝나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모두 맛있는 과자 왕창 드세요!

 

'마당 > 마당 속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렁이?  (0) 2023.07.14
쓰레드 팔로우 난리남  (1) 2023.07.13
월요일의 일상  (0) 2023.07.10
일요일의 일상  (0) 2023.07.09
인스타그램 연동 텍스트기반 스레드(Threads)  (0) 2023.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