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12월 14일 오늘의 일기

by 화열검 2020. 12. 14.
반응형

매우매우 추운 날이다...

 

한주가 시작되니까 기분이 싱숭생숭하다! 후...

 

아침은 항상 거르고, 점심은 편의점에서 어머니의 도시락?인가 그거와 월드콘, 홈런볼,

 

어라이브 블러드 오렌지맛을 항상 먹는다.

 

저녁은 집에서 카레 혹은 짜장, 닭가슴살, 햇반, 김치, 김, 멸치, 머스타드소스 + @로 먹는다.

 

항상 거의 비슷비슷하게 먹는듯ㅎㅎㅎ

 

오늘은 뭔가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무엇에 변화를 줄까...

 

매주 비슷한 나의 행동에 변화를 줄까, 아니면 식단에 변화를 줄까, 아니면 넷플릭스의 장르에 변화를 줄까 등등

 

생각을 해봤지만 내가 변화를 주면 얼마나 오래갈지를 세보는게 더 빠를것 같다고 결론을 내렸다.

 

하지만, 작심 삼일도 계속 하다보면 습관이 될거란 느낌이 들었기에 일단 나의 행동부터 변화를 줄 생각이다.

 

먼저 몇달전에 끊은 영어공부부터 하루에 10분씩 할 생각이다.

 

작은게 모여서 나중에 큰 것이 될 터이니, 일단 영어부터 시작해서 예전에 하던 공부량까지 올려볼까 생각중이다...

 

이것이 행동에 포함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내 생활의 변화가 일어날 생각을 하니 조금 뿌듯하다.

 

매일 일, 집, 일, 집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더더욱 틀에 박힌 일, 집, 일, 집이니

 

뿌듯한 변화를 계속 느껴봐야겠다.

 

내일부터 10분 영어공부를 올려보려고 노력할 것이다.

 

내일부터 일상에 영어공부가 올라오지 않는다면, 나는 작심삼일에 실패한 것이다.

 

그리고 또 다시 다짐하겠지

 

후후...

 

댓글